[김종수 건강일기] 깊은호흡으로 원기를 살리세요
도시생활에서 쌓이는 피로 스트레스 과음등으로 지친 영육으로 전기도 없는 산속에서 수행을 하다보니 몸이 살아나고 의식이 맑아지면서 감의 세계가 열리어 하나님께서 질병과 노화없이 맑은의식으로 살아갈수 있는 길을 섭리 해놓으신 대자연의 이치를 알아 차리게 되었습니다.
생노병사의 근본원인은 기운이 있느냐? 없느냐? 에 달려있더군요...
모든 생명은
기운이 있어야 성장발육하고~
기운이 넘쳐야 맑은의식이 되어 꽃이 피고~
열심히 일을하여
기운을 소모시키면 피로상태를 지나 과로상태가 되어 온몸이 붓고 아프고 굳어가고 썩어가니 질병과 노화가 따라오고 의식이 떨어져 잠재의식인 습관 고정관념 속에 빠지고~
기운이 고갈되면 온몸이 싸늘하게 식어서 영육이 분리되어 인생졸업이라는것을 알아 차렸지요...
그리고 호흡이 깊어 아랫뱃속이 들락날락~ 하면서 스스로 원기 충전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리게 되었고 호흡이 짧아 질수록 원기충전기능이 약해지니 뱃속이 차가워 부어서 뱃살나오며 배설기능이 떨어져 질병과 노화가 오고 호흡이 끊어지는 것이 원기충전 기능 상실이니 죽음이지요..
세상의 호흡법으로는 아랫뱃속에 내공이 쌓이지 않기에 아랫뱃속에 내공을 쌓을수 있는 활명호흡을 세상에 내놓게 된것입니다.
활명호흡으로 내공을 쌓아 뱃속장부들을 살려내도 5손발가락끝까지 기운이 가야 팔다리가 내뜻대로 움직일수 있고 척추 경추가 펴지면서 두뇌세포들이 살아나 시력 청력 기억력 정신력 집중력 지구력이 살아나고 맑은의식으로 살아 갈수 있는 기림산방 7대수행법이 30여년 만에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치를 몰라서 몸은 각종질병과 노화가 오고 내면의식은 떨어져 불안 우울 미움 분노 거짓 비리 폭력 살인 전쟁 넘치는 지옥같은 인간세상문제를 먹어서~ 약으로~ 수술로~ 지식으로~ 생각으로~ 기도로~ 법으로~ 해결하려 했으니 지옥같은 인간세계가 된것입니다.
모두가 기운을 잃어서 생긴현상들이기에 스스로 원기를 쌓아 질병과 노화 없이 맑은의식으로 감의 세계가 열리어 생각이 보이니 지혜 사랑 평화 행복 넘치어 살아있는 천국이 되는 길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림산방 수행자님들이 스스로 깊은호흡으로 원기를 살리어 질병과 노화에서 벗어나고~~
불안 우울 미움 분노에서 벗어나 맑은의식을 찾으니 지혜 사랑 행복이 되니 '스승님 머리가 이렇게 맑았던적이 없었습니다.'라고 통곡을 한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호흡이 깊어 내공이 생길수록 호흡이 길어지고 온몸에 내외공이 꽉차면 원기 충전이 필요 없으니 놀랍게도 호흡이 없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방전된 휴대폰이 충전이 되면 더이상 충전을 안하듯이 호흡이 원기충전기능이 있는데 온몸에 기운이 꽉차면 호흡이 사라집니다.
처음에는 일분호흡을 만들기가 어려웠지만 온몸에 기운이 쌓일수록 5분호흡 10분호흡 20분호흡으로 늘어나다가 어~ 내가 숨을 쉬는거야?
안쉬는거야?
가만히 내면을 살펴보면 아주천천히 한호흡이 한시간이 넘기도 하니 점점 선정의 경지에 도달하는 제자들을 보면 행복합니다.
기림산방(氣林山房)이름은 소인이 화전민의 집을 인수하여 명명을 한것입니다.
기운이 숲을 이루는 산속의 집이라는 뜻 입니다.
옛지명이름은 오음실(五唵室) 입니다. 우주의 큰뜻을 갖은 5명이 세상을 계도한다는 내용입니다. 언젠가는 그날이 올것입니다.
호흡은 원기충전 기능이 있어 뱃속장부의 건강을 지켜주니 배고품이 없어지고
5손발가락끝까지 기운을 보내주니 내몸이 점점 건강해지고
척추 경추를 통하여 두뇌세포로 원기를 보내주니 불안 우울 미움 분노 사라지고 맑은의식으로 살아갈수 있으니
호흡은 하나님께서 모든 살아있는 생명에게 공짜로 주신 에너지이며 기림산방 수행자님들에게는 제일의 식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