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수 건강일기] 새해는 살아있는 천국이 되시길 바람니다.

김종수 승인 2024.01.13 16:55 의견 0
김종수 건강전도사, 기림산방 방주 [사진=더코리아저널]


[김종수 건강일기] 새해는 건강을 바로 알고 건강을 만드는 원년이 되어 미래는 모든사람들이 스스로 원기를 쌓아 질병과 노화없이 맑은의식으로 살아있는 천국이 되시길 바람니다.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는 글이 있습니다.

정말 웃기는 코메디 같은 글입니다.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께서는 모든생명이 기운이 있으면 성장하고 기운이 넘치면 꽃이피고 기운이 약하면 시들어가고 기운이 없으면 죽음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육체와 의식에너지는 그사람의 뱃속장부에서 보내줍니다.

자동차의 엔진역할이지요.

특히 아랫뱃속에 원기가 있어야 배설능력이 좋으니 절로 다른장부들도 제기능을 발휘하지요.

어릴때는 피곤하면 뱃속장부들이 기운이 없어 온몸이 무거우니 의식도 떨어져 잠이 오지요

잠을자면 기운을 안쓰고 숨을 쉬는데 산소공급만 하는게 아니라 아랫배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원기를 충전을 하지요...

숨을 통해서 아랫배가 들락날락 하면서 뱃속의 오장육부세포들을 원기충전하는 기능을 하나님은 주셨습니다.

그래서 충분히 잠을 자고 나면 배속장부세포들이 기운이 생겨서 제기능을 발휘하고 팔다리 까지 기운이 넘치니 기지개를 하면 무거웠던 몸이 내외공이 꽉차고 맑은의식이 되러 생각이 보이고 할일이 보이고 용기 자신 목표 희망 행복한 인생길이 됩니다.

아하~

하나님은 그날 생긴 피로를 잠을 통하여 호흡으로 원기충전기능 섭리 해놓으셨고 자동피로회복장치를 꽁짜로 주셨구나~~~

어라~

사람뿐만 아니라 강아지 고양이 송아지들도 잠을 잘때보면 아랫배가 들락날락~ 한다...

하나님은 모든생명에게 호흡으로 원기충전기능을 골고루 주셨구나~~~♡♡♡

그런데 잠안자고 열심히 일한당신!

아랫배가 차가워져서 신장방광대장자궁전립선의 기능들이 떨어져 순환이 안되니 부어서 뱃살나오고 대소변에 기능이 떨어지니 함께 다른장부들도 기능이 뚝! 신세...

엔진이 망가지니 팔다리도 기운이 없어 내몸이 내말을 안듣는다...

지팡이 짚다가 유모차 휠체어 거치다가 결국은 요양원에 들어가 10년동안 남에게 대소변 받아내고 몸에 기운이 다빠져나가면 영육이 분리된다.

기운이 없는 사람에게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고???

정말 웃기는소리다!!!

뱃속장부세포들이 타고난 원기가 약한 사람은 일직 무기력증이 오고 원기가 강한 사람은 엔진이 강하니 남보다 오래하니 장수노인이 된것이다.

이치를 알아 차리고 아랫뱃속에 원기를 살려야 배설능력도 살아나면서 뱃속장부들이 살아나 몸도 건강하고 맑은의식으로 살아갈수 있다는것을 알아차리고 세상에 내놓은것이 활명호흡이다!

내공이 없어 기능이 떨어진 뱃속장부세포들을 먹어서~ 약으로~ 수술로~ 지식으로~ 이론으로~ 살려낼수 있으면 얼마아 좋을까???

스티븐잡스가 돈없어 죽었나???

기운이 고갈되어 죽은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모든생명이 숨을 쉬면서 아랫뱃속이 들락날락~하면서 원기충전 기능을 살리지 못하면 점점 뱃속장부세포들이 기능이 떨어져 만성질병생기고 더기운이 떨어지면 죽은세포가 되어 굳어가니 온몸에 간경화 심근경색 동맥경화 오십견 뇌경색 파킨슨등등이 오고 썩어가니 각종암이 줄서서 오는 신세가 된다.

뱃속을 만져보면 딱딱하고 냉장고 처럼 차갑고 점점 내엔진이 망가진다...

기운이 없어 망가지는데

기운을 살려주어야 해결되는문제인데

제일 사기꾼들이 많은분야가 건강사기꾼들이다!

장에 좋다...

위에 좋다...

간에 좋다...

혈관에 좋다...

당뇨에 좋다...

모두 뻥! 이다!!!

모두가 기운이 없어 생긴현상들인데...

먹어서 약간의 도움이 될수도 있겠지만 근본해결이 아니다.

깊은호흡으로 아랫뱃속장부세포들이 제기능을 잘휘하여 소변이 튀기고 바나나와 친구 하면 해결되는 문제다.

특히 건강이야기 하면서 아랫배살이 나와있는 사람은 건강 사기꾼이라는것을 알아 차려야 한다!!!

타고난 원기가 강한 사람은 몸도 건강하니 일을해도 부지런하고 의식도 맑으니 판단력이 지혜가 있어 출세 성공 할수밖에 없다!

그런데 너무 일하는 기계처럼 기운를 쓰기만 하니...뱃속장부세포들이 원기를 잃게 된다.

피로에는 장사가 없다!

윗뱃속장부들(심장폐위간체장등)이 기운이 없으면 척추경추어깨가 굳어가 목이 없고

아랫뱃속장부들(신장방광대장자궁전립선요도등)이 힘이 없으면 다리가 벌어진다....

힘없는 상태가 오래되면 세포들이 굳어가고 썩어가니 질병과 노화를 피할수가 없다!

이때 내공을 살릴수 있는 방법은 호흡밖에 없다!

숨을 들이 쉴때

뒷목펴고 어깨펴고 척추를 펴주면 국어있던 척추 경추 삼장 폐 위간 췌장 에 도움이 되고

숨을 토할때는 무릅을 오무려야 아랫뱃속 장부들에게 힘이 생긴다.

세상의 단전호흡공부한다고 무릅을 벌리고 바닥에 않아 아랫뱃속에 힘없는 생활을 82년도 '단'이라는 책이 나오면서 결국은 아랫뱃속에 딱딱하게 단적이 생기고 그래도 돌격하면 항문쪽으로 힘이 가니 아랫뱃속에 한편은 굳어가고 한편은 힘이가니 결국은 아랫뱃속이 파열이 되어 핏똥신세 20여년!

이를 해결하려고 안해본짓~ 어딧나!!

다시 가만히 살펴보니 내상을 입으면 등이굽고 다리가 벌어져 오래되면 동서양 어딜가도 꼬부랑깽깽신세인데 여태까지 호흡공부를 상체를 편것은 맞지만 무릅을 벌리는것은 아랫뱃속을 망치는것이다!!!

그래서 새로 만든호흡이 활명호흡이다!

숨을 들이 쉬때는

뒷목 펴고 어깨펴고 척추펴고

숨을 토할때는 무릅을 오무려라!

무릅을 오무리면서 숨을 토하면 아랫뱃속장부들이 힘이 생긴다.

세상의 호흡은 항상 아랫뱃속에 힘없는 상태이었었는데...

와우~

활명호흡으로 아랫뱃속에 힘이 생기니 날마다 해마다 해보니 힘이 생기어 쌓이니 기운덩어리인 마그마가 생긴다.

아랫뱃속에 기운이 생기니 신장방광대장 전립선 자궁세포들이 살아나 소변이 튀기고 바나나가 나온다...

절로 온몸에 힘이 생기고 의식이 맑아진다.

절로 하나님 이런이치를 섭리를 해놓으셨고 스스로 원기를 쌓아서 질병과 노화없이 맑은의식으로 살아갈수 있는 이치를 알아 차리고 날마다 하나님 고맙습니다. 노래를 한다!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 고..

정말 웃기는소리다.

요양원에 누워있는 사람보고 이런이야기 해봐랏!

누워있고 싶어 누워있는 사람이 어딧냐!!!

누구나 뱃속장부들이 원기를 잃어 온몸에 무기력증이 와서 내몸이 말을 안듣는건데...

원기를 살려주어야 해결되는 문제인데...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라는 코메디 같은글을 보고 너나 걸으세요! 너는 결국 내공고갈이 되어 요양원신세가 될것이다!

우리는 날마다 활명호흡으로 아랫뱃속 깊숙히 내외공 원기를 쌓는다.

기림산방 수행자는 스스로 원기를 쌓으니 요양원신세가 될수가 없다!

호흡은 꽁짜다!

[사진=김종수]

저작권자 ⓒ 더코리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